첫 리뷰를 최악의 건으로 시작한다는게 기분이 매우 불쾌하지만,
이건 모든 사람들이 알아야 할 것 같아서 올립니다.
긴 글이 될 거 같아서 요약하면
1. 고객센터 전화 연결 안됨.
2. 차량관리 안됨.
=> 두 개가 합쳐지면 주행 중 사고나거나 고장으로 길 한 가운데 멈춰도 고객센터는 전화연결 안됨.
우선 그린카는 문제가 생기면 절대 당일 해결이 안됩니다.
고객센터 080-2000-3000 / 080-2000-1000 둘다 전화연결이 된 적이 없습니다.
일반 상담은 당연하고, 즉시 출동, 사고, 고장접수 다 연결이 안됩니다.
전화번호 남겨도 절대 콜백 없습니다.
콜백원하면 남기라고 해놓고 안해주면 이거 사기 아닌가요?
전화를 하면 여진구 배우님 목소리가 나오는데, 진심으로 재계약은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열번 넘게 들으면 그 좋은 목소리가 느릿하고 속터지게 느껴지니까.
그리고 상담사가 누군가의 엄마라고... 받기나 해야 엄만지 아빤지 옆집언닌지 윗집형인지 알겠죠.
차량이 상태가 좋든 나쁘든, 고객센터 전화 연결만 제대로 연결됐어도 이렇게 화나고 억울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1:1문의 남기면 (아무리 평일 9-18시 업무시간에 남겨도) 며칠 지나야 답이 등록됩니다.
챗봇같은 글과 함께 모든 답은 환불. 이거 신고 못하게 쿨하게 취소해주네요.
(웃긴건 일요일 12시에 답변등록)
엘모 대기업 대단하네요.
근데 차 사용 준비를 위해 점검한 시간들, 왜 안되지 하면서 처리한 시간들이 쌓이고
그린카를 쓴다는건 급해서 잠시 빌리는건데, 그 급한 일에도 영향을 끼쳐서 당연히 문제 생겼는.
내 일정 피해와 시간적 피해는 보상에서 왜 빼먹죠?
제가 전화번호를 남겼을 땐, 며칠이 지났더라도 최소한 상담원이 전화할 줄 알았어요.
설마 누군가의 엄마라는데 아무리 화가 난다고 욕을 할까.
전화번호를 남긴 이유는 나중에 같은 문제가 생겼을 때 혹시 즉시처리할 수 있는 방안을 물어보려고 했던건데,
개선의 의지가 없던 그 회사를 붙잡았던건가 봅니다... 이제 전화오면 쌍욕을 할지도 모르겠어요.
이번 건 환불된 후에는 그린카 앱 삭제 후 탈퇴예정입니다.
전화하면서 여기저기 검색했더니 이런 거 안찾아보고 빌린 내가 잘못한 기분...
naver.me/xdIjJTqq (해결방법은 없다는 내용)
그린카 차 문 안열림 /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차를 렌트했는데 차문이 안열려본 경험있으신가요? 그런데 그 책임이 소비자에게 있다고하면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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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쓰레기 같은 그린카 A/S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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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겪은 문제들을 얘기해 볼까요. (아래부턴 TMI일 수도)
1. 공기압 문제
실컷 외관 점검해서 사진 등록해서 시동 거니까... 공기압이 낮다고 경고등이 떴어요.
차 움직이자마자 갸우뚱갸우뚱 심하게 흔들려서 다시 돌려놨어요.
차량 반납할 때 공기압 여부 체크하는게 있던데,
이전 사용자 잘못인지 차량 점검을 주기적으로 안해서인지를 모르겠어요.
지난 주 금요일(21/4/16) 오후였고 비오는 날 너무 급해서 빌렸는데
사고출동도 고장접수도, 모든 고객센터는 전화를 안받았고 급하게 물건 전달해야하는데 늦어서 못했죠.
화가 났지만, 다른 사람들 혹시 빌렸다가 저처럼 피해볼까봐 댓글로 남겼어요.
근데 이틀 사이에 세명이 사용했다고 뜨네요.
수리를 했으면 문의에 답변을 남겨주던지, 답변은 없고 그날 업무 종료까지 콜백 못받았는데 사람들은 어떻게 썼을까요.
그리고 오늘 낮에 답변 달렸죠.
2. 차량문 잠금해제 불가
오늘 올라온 관리자 답변에 다시는 그린카 안써야지 했는데...
급하게 가야하는데 택시타고 가기가 어려운 상황이어서 어쩔 수 없이 빌렸어요.
날이 좋아서 쏘카는 다 없더라구요.
설마 하고 갔는데 차량문이 안열리네요?
혹시나 해서 비상등, 경적 다 해봤는데 너무 잘됐어요.
아이폰 쓰는데, 와이파이 꺼져있었고 데이터 잘 터졌고, 앱 재부팅도 해봤고, 블루투스도 껐다 켜보고, 핸드폰도 재부팅했어요. 핸드폰으로 해볼 수 있는건 다 해봤는데 문만 안열려요!!!
고객센터 역시 전화받지 않으시구요, 모든 번호로 다 했어요.
전화번호는 남기지 않았습니다. 어차피 콜백없잖아요.
더 어이없는건, 반납하려니 차를 쓰지 못해서 사용중으로 안떠서 반납을 못한대요.
사진도 등록했는데.. 왜...
예약취소는 시간이 지나서 안된다고 1:1문의로 접수하래요.
3. 기타
차량 반납이 안된다고 제대로 반납 못한 사람들의 댓글들을 봤어요.
반납 문제는 뭐.. 환불 잘해주는 그들이니 쿨하게 대처할 수 있겠죠.
그린카-롯데렌탈 홈페이지(www.lotterental.com/homepage/html/web/business/LPB01005.html)에 가면
'고객중심적 사고'를 하는 인재를 원한다고 써있네요.
개소리하지말고 기존 직원들부터 어떻게 운영해야하는지 잘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그리고 멀쩡한 취준생들은 잘 생각해봐요. 여진구 배우님도 잘 생각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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